여수화력지부 제2년차 정기총회 지부장배 팀별 족구대회 개최!

 

 남동발전노동조합 여수화력지부는 3월 20일(수), 10시부터 배찬호 지부위원장 주관 으로 여수화력 소내강당에서 제2년차 정기총회를 개최하였으며 이 날 특별히 조합원동지들의 친목과 단합을 위하여 "지부장배 팀별 족구대회"도 총회 후 개최하였다.
정기총회는 조합기 입장을 시작으로 여수화력의 노사가 다같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정기총회 성립을 선포하였다.

 크기변환_여수화력지부 정기총회(2).JPG 크기변환_여수화력지부 정기총회(1).JPG  

‘12년도 사업보고 및 예산결산 승인 건, ’13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(안) 승인 건, 중앙파견대의원 선출 건, 집행위원인준 및 회계감사 선출 건, 기타토의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1년여 동안의 여수화력지부의 공과를 되돌아보고 여러 조합원 동지들의 금과옥조 같은 조언들을 새길 수 있었던 자리였다. 미진하고 부족했던 지난 1년여의 실과들을 되돌아 보고 앞으로 더욱더 헌신하고 노력하는 여수화력지부가 될 것을 다짐한다.

   크기변환_여수화력지부 정기총회(3).JPG   크기변환_여수화력지부 정기총회(4).JPG


정기총회를 끝으로 오후 1시부터는 조합원들의 침목과 단합을 위하여 여수화력지부장배 팀별 족구대회를 장장 4시간에 걸쳐서 진행하였다. 생각 이상의 뜨거운 참여열기 속에서 함께 웃고 즐기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었으며, 총 50만원의 상금을 쟁취하기 위한 열띤 응원과 선의의 경쟁이 더욱 즐겁기만한 자리였다.

   크기변환_여수화력지부 정기총회(5).JPG   크기변환_여수화력지부 정기총회(6).JPG      

이번 지부장배 족구대회를 통해 그 동안 재야에서 숨어 있던 진정한 족구 실력자들을 대거 발굴하는 계기가 되었다. 모든 조합원들이 1위를 하기위해서 최선을 다했지만 탄탄한 수비와 대진운을 겸비한 저력의 전기팀 조합원들에게 행운의 여신이 돌아갔다.

   크기변환_여수화력지부 정기총회(7).JPG   크기변환_여수화력지부 정기총회(8).JPG

앞으로 여수화력지부는 全 조합원들이 즐겁고 행복한 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며 조합원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기울이면서 조합원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해 일로매진할 것이다.